소셜마케팅 마스터 과정 10기가 진행됩니다.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을 연결하는 실전 마케팅 강좌로써, 9기까지 전과정이 선착순 매진되는 인기강의입니다. 소셜마케팅 강의 선택시 참고하면 좋은 노하우 3가지도 소개합니다.
소셜마케팅 마스터 과정 10기 안내, 소셜마케팅 강의 선택 노하우 3가지
국내에서 트위터를 사용하는 사용자가 600만명, 페이스북 사용자가 1000만명을 넘어서고 있습니다. 소셜미디어가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시점에서 블로그,트위터,페이스북을 연결하는 소셜마케팅 강의에 대한 관심도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소셜마케팅 강의중에서 가장 인기 있는 소셜마케팅 마스터 과정 10기 모집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소셜마케팅 마스터 과정은 9기까지 전 과정이 선착순으로 마감되는 인기를 보여준 강좌입니다. 소셜마케팅을 실전에서 활용할 수 있는 노하우를 전수하는 과정으로 4주동안 8시간에 걸쳐서 진행됩니다.
소셜마케팅 마스터 과정 9기 진행모습
위의 사진들은 소셜마케팅 9기 교육 모습입니다. 한자리의 공석도 없이 뜨거운 열기 속에서 강의가 진행되는 모습입니다.
소셜마케팅 강의는 원론적인 이야기가 아닌 실전에서 얻어진 노하우를 중점적으로 전달해드립니다.
블로그,트위터,페이스북 계정을 실제로 만드는 과정부터 시작해서 컨텐츠를 작성하고 검색에 노출시키고 소셜미디어를 통해서 확산시키는 실질적인 작업들을 함께 진행하게 됩니다.
소셜마케팅 강의 선택 노하우 3가지
1. 검증된 소셜마케팅 강의인지 체크하라
소셜미디어가 대세로 떠오르면서 마케팅에 활용하려고 하는 소셜마케팅 강의도 많이 개설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많은 소셜마케팅 강의가 원론적인 내용만을 다루다 보니 실전노하우를 기대하는 수강생들과의 괴리로 인해서 교육회차를 이어가지 못하고 과정이 종료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소셜마케팅 마스터 과정의 경우에는 현재 10기 수강생을 모집중이고 9기까지 모두 선착순으로 마감되었으니, 교육내용에 대해서는 검증되었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이렇듯 소셜마케팅 강의를 선택하는 가장 첫번째 요령은 얼만큼의 회차 동안 진행되었고, 과정의 완성도를 평가해 보는 것도 좋은 선택기준으로 보여집니다.
2. 실전에서 활용가능한 소셜마케팅 노하우를 전수하는지 체크
소셜마케팅 강의를 선택할때 생각해 보아야 할 점은 왜 소셜마케팅 강의를 수강하려고 하는지에 대한 관점입니다. 소셜마케팅 강의를 수강한 후에 바로 현실에서 활용할 수 있는 실전 노하우를 다루고 있는지에 대한 부분도 무엇보다 중요한 부분입니다. 소셜미디어가 앞으로 마케팅의 중요한 부분을 담당할 것이라는 점은 모두가 인정하는 부분입니다.
전망과 통계등의 원론적인 이야기 보다는 소셜미디어에서 활용 가능한 노하우나 좋은 컨텐츠를 작성하는 방법 등이 중요하게 다가오는 부분입니다. 앞서 소개한 소셜마케팅 마스터 과정의 경우에는 실전에서 활용가능한 노하우를 중점으로 커리큘럼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블로그 마케팅에서 중요하게 부각되는 블로그 상위노출 방법, 트위터 팔로워를 빠른 시간에 늘리는 노하우 등은 실전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방법들입니다.
소셜마케팅 강의에서 실전 활용이 가능한 노하우를 다루고 있는 지에 대한 부분도 선택하는데 필수적으로 고려해야 하는 요소입니다.
3. 강의가 진행되는 시간 스케줄을 체크하라
소셜마케팅 강의가 진행되는 시간으로는 하루동안 진행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물론 하루동안 압축해서 소셜마케팅 강의가 진행되면 장점도 있습니다. 하지만, 소셜미디어는 블로그를 비롯한 다양한 미디어들을 다뤄야 하기 때문에 단시간에 마스터 하기에는 어려운 부분이 많습니다.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의 소셜미디어를 연결해야 하는데, 각각의 미디어 사용이 원활하지 않다면, 교육성과를 높이는데 어려움이 많습니다. 그래서 소셜마케팅 강의를 선택할 때는 강의시간은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 체크해 볼 필요가 있다.
대표적인 소셜마케팅 강의인 소셜마케팅 마스터 과정의 경우에 4주동안 8시간의 시간동안 진행되고 있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매주 화요일에 2시간씩 4주동안 진행되기 때문에 소셜미디어별 특징을 마스터 하면서 진행되는 점은 큰 장점이라 할만합니다. 이렇듯 소셜마케팅 강의를 선택하는데, 과정의 커리큘럼과 교육시간 스케줄은 큰 선택 기준이 될수 있습니다.
소셜미디어가 많은 사람들에게 각광을 받으면서 소셜미디어를 마케팅에 활용하려는 사람들이 많이 찾게 되는 것이 소셜마케팅 강의입니다. 이러한 소셜마케팅 강의도 신중하게 선택할 필요가 있습니다. 앞서 소셜마케팅 강의를 선택하는 기준 3가지를 소개했는데, 소셜마케팅 마스터 과정을 수강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라고 보여집니다. 9기 동안의 긴 과정이 진행되면서 많은 수강생들에게 평가받고 인정받은 과정이라는 점이 교육의 신뢰도를 높여준다고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