삿포로 페이스북 페이지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간단한 게임을 통해서 이벤트 응모의 꺠알같은 재미를 선사합니다.
삿포로 페이스북 페이지 이벤트
삿포로 페이스북 페이지가 오픈하면서 진행중인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는 많은 이벤트 중에서 트위터, 페이스북 자료실에서 “삿포로” 페이스북 페이지 이벤트를 소개하는 이유는 상품의 특성과 페이지를 잘 결합시킨 점이고, 페이스북 오픈그래프를 활용하지 않은 아쉬운 점도 있어서 입니다.
삿포로 페이스북 페이지의 모습입니다. 맥주 브랜드 답게 커버이미지를 시원하게 한잔 마시고 싶게 디자인 되어 있네요^^
“오픈 이벤트” 탭을 클릭하면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삿포로 페이스북 페이지 이벤트 모습입니다. 이벤트 응모는 게임 형식으로 진행되는데, 오늘 삿포로 페이스북 이벤트를 소개하는 가장 큰 이유는 이벤트 참여가 아주 간단하다는 점입니다.
최근에 기업들의 페이스북 페이지 개설이 늘어나면서 이벤트도 많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기업들의 욕심인지, 이벤트 참여가 복잡하게 진행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이점에서 삿포로 이벤트는 참여가 시원하게? 간단합니다.
삿포로 페이스북 이벤트는 자신이 마시고 싶은 맥주를 선택해서 유리잔에 따르는 게임입니다.
다만, 유리잔에 표시된 만큼만 잘 따라야 합니다.
맥주를 선택하게 되면 가로선이 위아래로 움직이면서 “Pour” 버튼을 누르게 되면 멈추게 됩니다.
위의 그림처럼 노란 부분이 멈춰야 되는 부분입니다. 남자분들이라면 딱~ 한번만 해보면 승부욕에 불타게 되는 게임입니다.
단순하면서 미션을 클리어하지 못하면 떠나지 못하는 묘한 중독성을 가집니다.
미션에 실패해서 “다신 한번 도전해보세요!” 문구를 보게 되면 두말 없이 “다시하기” 버튼을 클릭하게 됩니다.
미션에 성공하면 이름, 휴대폰 번호를 입력한 후 “이벤트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정상적으로 응모가 됩니다.
삿포로 페이스북 페이지 이벤트의 경우에는 단순하면서도 상품의 특성을 부각시킨 연출이 돋보이는 이벤트 입니다.
다만, 한가지 아쉬운 점은 페이스북 오픈그래프를 활용해서 이벤트 응모사실을 재미있게 친구들에게 알려주었으면 어떨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함께 읽어보면 좋은 포스트 : 페이스북 오픈그래프 “지금 이순간” 티커의 위력.
관련 포스트를 보시면 페이스북 오픈그래프의 영향력이 잘 설명되어 있습니다. 오늘은 삿포로에서 진행중인 페이스북 페이지 이벤트를 소개해드렸는데, 단순하면서 상품의 특성을 잘 부각시킬 수 있는 부분이 이벤트 계획시에 고려해야 할 점입니다.
삿포르 맥주 정말 맛이
보통이 아니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