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렉스(durex)의 위치기반서비스를 활용한 재미있는 배달서비스,

듀렉스(durex) 에서 진행중인 재미있는 배달서비스?를 소개합니다. 위치기반서비스 앱을 이용해서 긴급한 상황?에 콘돔을 배달한다는 재미있는 “SOS Condoms” 마케팅 이야기 입니다.

 

 

 

위치기반서비스 앱을 활용한 듀렉스(durex)의 배달서비스

 

듀렉스(durex)는 세계적인 콘돔 제조회사 입니다. 듀렉스에서 새롭게 선보인 배달서비스?가 있는데, 서비스 이름은 “SOS Condoms” 입니다. 듀렉스 제품이 필요한 긴박한 상황에 배달을 해준다는 기가막힌 서비스 입니다.

먼저 “SOS Condoms” 서비스의 유투브 동영상을 살펴보겠습니다.

 

 

 

 

젊은 남녀가 소파에서 사랑을 나누고 있습니다. 진도?가 나가려는 순간 듀렉스 제품이 없다는 것을 알고 신속하게 SOS 합니다.

 

 

 

여러 장소에서의 남녀들의 사랑 모습을 보여주고 긴박한 상황에 재미있게 듀렉스 제품이 배달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동영상을 보는 것만으로 흥미진진합니다.

 

 

 

 

동영상이 끝나게 되면 앱스토어의 듀렉스 앱과 “SOS condoms” 웹사이트로 연결되는 화면이 나옵니다. 재미있는 스토리의 동영상을 제작한 후 유투브를 통해서 소셜미디어나 앱스토어로 연결시키는 방법이 많이 시도되고 있습니다.

 

 

관련글은 현대자동차에서 유투브 동영상과 페이스북 친구들을 연결한 사례입니다.

듀렉스의 경우에는 위치기반서비스를 활용하는 앱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앱스토어에서 듀렉스의 앱을 다운받은 후에 긴박한 상황?이 연출될때 호출하기만 하면 신기한 배달서비스가 오게 되는 것이죠~

 

 

앱스토어에서 듀렉스 앱 다운받기

 

 

 

위치기반서비스를 활용한 듀렉스 앱의 모습입니다. 앱을 실행하면 자신의 현재 위치가 보여지면서 주문 할 수 있는 화면으로 연결됩니다. 위치기반서비스와 “SOS” 라는 긴박한 표현이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마케팅 기획인거 같습니다.

 

듀렉스의 “SOS condims” 프로젝트는 현재 두바이에서 진행되고 있는데, 페이스북에서 팬들의 의견을 모아서 세계 각국의 도시들로 확대한다고 하니 재미있는 이야기들이 많아질거 같네요~

 

 

듀렉스 페이스북 페이지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