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과 러시아 요가센터에서 진행한 재미있는 광고 2가지를 소개합니다. 요가자세를 이용해서 상상력을 발휘한 “yogashelter” 의 사례와 인간의 진화를 요가에 비교해서 표현한 “Narayana”의 이야기 입니다.
하루 하루 늘어가는 요가실력을 표현한 미국 yogashelter.com 요가센터
요가를 생각하면 어렵고 몸이 힘들다고 생각하는 것이 보통 사람들의 생각입니다. 미국 요가센터 사이트인 “yogashelter” 에서는 재미있는 상상력을 통해서 요가센터를 홍보하는 지면광고를 선보였습니다.
요가를 시작하면서 하게 되는 자세들을 발판에 새겨진 자국을 보면서 유추해 볼 수 있습니다.
첫째날부터 시작되는 요가자세를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7일째 부터는 발과 손이 하나씩만 찍혀있는데,. 과연 어떤 자세들 이길래 그럴까요!! 9일째에는 아예 아무것도 찍히지 않았는데,. 공중부양 자세로 들어간 것인지,. 재미있는 상상을 하게 됩니다.
http://www.yogashelter.com 바로가기
인류의 진화과정과 요가를 연결한 “Narayana” 요가센터
러시아의 요가센터 “Narayana” 에서 진행한 재미있는 광고입니다. 인류가 진화하는 과정을 보여주면서 요가를 수행하는 것은 진화하는 과정이라는 재미있는 메세지를 던져주는 지면광고 입니다.
부연설명이 없어도 보는 순간 의미가 전달되는 이런 광고가 멋진 광고인거 같습니다. 기발한 아이디어와 메세지를 함께 전달하는 연출이 돋보이는 요가센터의 광고입니다.
오늘은 미국과 러시아의 요가센터에서 진행한 재미있는 광고들을 소개해드렸는데, 일반 사람들이 가지는 요가에 대한 부담감을 기발한 아이디어와 연출로 친근하게 전달하는 점이 특징인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