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동영상 광고의 Skip Ad 를 활용한 마케팅 사례 2가지

유튜브 동영상 광고의 Skip Ad 를 활용한 2가지 마케팅 사례

유튜브 동영상을 시청하기 전에 나오는 5초짜리 광고는 유난히 길게 느껴지게 됩니다~

그래서 5초가 지나면 나오게 되는 “Skip Ad” 버튼을 누르기 위해 기다리게 되는데요,

오늘 소개하는 마케팅 사례 2가지는 이러한 5초라는 시간을 활용한 이야기입니다.

먼저 Nail 광고대행사에서 선보인 셀프 프로모션 영상입니다.

유튜브 동영상 광고의 “Skip Ad” 버튼을 도저히 누르면 안되는 상황을 연출하였습니다.

   

귀여운 강아지와 “Skip Ad” 버튼이 전기선으로 연결된 모습입니다.

사람들이 “Skip Ad” 버튼을 클릭하면 강아지에게 전류가 흐르게 되겠죠~ 광고시간을 넘어서면 강아지는 안전합니다~

유튜브 동영상 광고의 특징상 5초라는 시간에 어떤것을 보여주는 지가 중요할텐데요~

궁금증을 유발시키는 구성이나 이도저도 안되면 오늘 소개하는 Nail 의 사례처럼 협박? 하는 방법도 있네요~

다음은 포드자동차에서 선보인 캠페인 영상입니다~

유튜브 동영상 광고는 “Skip Ad” 버튼을 눌러서 건너띄기 할 수 있지만,

안전벨트 착용하는 단계는 건너띄기 할 수 없다는 메세지를 전달합니다~

유튜브 동영상 광고가 보여지는 5초라는 시간동안 훌륭하게 메세지를 전달하네요~

자동차 브랜드들이 “Skip Ad” 광고의 특징을 잘 활용하는 거 같습니다.

일전에 소개해드린 아우디와 폭스바겐 자동차의 사례와 함께 비교해보시면 재미있을 듯 싶습니다~

오늘은 유튜브 동영상 광고의 특징인 “Skip Ad” 버튼을 활용한 2가지 마케팅 사례를 소개해드렸는데요,

광고 미디어의 특징을 잘 파악해서 활용한 아이디어가 참고할만 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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