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마케팅 마스터 과정 8기, 소셜미디어 실전활용 노하우

소셜마케팅 마스터 과정 8기 과정이 진행됩니다.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을 연결하는 실전 마케팅 강좌로써, 매 기수 조기 마감되는 강의입니다. 단기교육이 아닌 4주동안 온라인마케팅 트랜드 분석부터 소셜미디어 운영 노하우를 전수합니다.

 

 

 

소셜마케팅 마스터 과정 8기, 소셜미디어 실전활용 노하우

 

소셜마케팅 마스터 과정은 다양한 소셜미디어를 연결해서 크로스미디어 전략을 전수하는 과정입니다. 블로그,트위터,페이스북,유투브,핀터레스트 등의 소셜미디어들이 등장하면서 소셜마케팅이 어렵고 복잡해 보이지만, 한가지로 설명할 수 있습니다.

 

 

소셜미디어는 사람에 관한 것이기 때문에 사람들의 눈높이에 맞춘 컨텐츠와 고객과의 관계 설정이 가장 중요합니다.

소셜마케팅 마스터 과정은 단기 교육이 아닌 4주 동안의 과정에서 소셜미디어를 운영하면서 알아야 할 내용들과 실제로 소셜마케팅을 진행하는데 필요한 노하우를 전수하게 됩니다.

 

이번에 진행하는 과정은 8번째 강의이고, 오랜시간 동안 수정하고 검증한 최고의 내용으로 진행됩니다.

교육수강 후에 만족도가 높기 때문에 매회 수강신청을 진행할때 마다 조기에 마감되는 강좌입니다.

 

 

소셜마케팅 마스터 과정 교육 모습 보러가기

 

 

 

최근에 소셜마케팅이 중요하게 떠오르는 이유는 온라인마케팅의 트랜드가 기술의 영역에서 사람의 영역으로 넘어가고 있기 때문입니다. 여기서 말하는 기술은 검색 포털을 의미하고 사람은 소셜미디어의 추천을 의미합니다.

 

 

 

 

소셜마케팅 마스터 과정에서는 검색과 추천을 각각의 방법이 아닌 크로스미디어 전략에 의해서 소셜마케팅을 진행하는 방법들을 전수하게 됩니다. 물론 복잡한 이론이나 통계가 아닌 실전 경험에서 얻은 실질적인 노하우들입니다.

 

 

 

소셜마케팅 마스터 과정 신청하기

 

이번 소셜마케팅 마스터 과정 8기에서는 기획특집으로 저품질 블로그 원인과 해결방법, 네이버의 새로운 검색 알고리즘인 리브라 (Libra) 를 분석하고 블로그 운영전략을 알려드립니다.

 

 

소셜마케팅 마스터 과정은 기업체 소셜미디어 담당자들이나 웹사이트 운영자, 브랜딩을 원하는 전문가 분들이 수강하시면 이상적인 강좌입니다. 원론적인 마케팅 지식을 전달하는 강의가 아닌 실전 활용해서 얻어진 노하우들을 교육과 실습을 통해서 전달하는 과정입니다.

1 thought on “소셜마케팅 마스터 과정 8기, 소셜미디어 실전활용 노하우”

Leave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