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 솔루션 무료로 배포했더니 기사가 뉴스에 실렸네요..

 

소셜커머스 솔루션 무료배포를 시작했더니 이야기가 기사화 되어서 뉴스에 실리는 결과가 나왔네요. (반전기대~)
오늘은 소셜커머스 솔루션 무료배포가 뉴스에 실리게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먼저 읽어보시면 좋은 포스트 : 소셜커머스 창업을 위한 소셜커머스 솔루션 무료배포.
페이스북에 페이지를 개설해서 나만의 소셜커머스 쇼핑몰을 설치하는 방법

 

샤프심이 무료로 배포하는 소셜커머스 솔루션 이야기가 뉴스가 되다

 
얼마전부터 부족하지만 필자 “샤프심” 이 제작한 소셜커머스 솔루션을 무료로 배포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 이야기가 기사화 되어서 각 포털 뉴스섹션에 실리는 행운?을 얻었네요.

 

 

다음 뉴스섹션에서 “소셜커머스” 검색

 


위의 그림처럼 다음에서 “소셜커머스” 라고 검색하면 아래와 같이 결과가 나옵니다.

흐뭇하게도 배포자인 “소셜마켓”소셜커머스 솔루션이 무료로 배포중이라고 친절히 안내해 주고 있네요.
클릭하면 자세한 배포주소와 내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제목과 관련내용들이 상세히 안내되고 있습니다.


야후 뉴스섹션에서도 소셜커머스 무료배포 기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야후에서 “소셜커머스” 라고 검색하면 아래와 같이 뉴스섹션에 소셜커머스 솔루션 무료배포 기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를 클릭하면 배포주소와 자세한 관련내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소셜커머스 솔루션 무료배포에 관련된 내용이 상세히 안내되어 있네요.

 

소셜커머스 솔루션 무료배포 기사는 어떻게 나오게 된 것일까??

 

 

 

그럼 어떻게 필자 “샤프심”이 배포하는 소셜커머스 솔루션 소식이 기사화되어서 대형 포털의 뉴스섹션에까지 올라오게 된 것일까요??

 


눈치빠른 분들은 아시겠지만, 해당 기사는 필자가 작성해서 기자들에게 보낸 것입니다.

제목부터 내용까지 검색 키워드를 배치해서 포털검색을 타겟으로 제작된 기사입니다.

 

위의 그림처럼 뉴스섹션은 각 대형포털들의 검색 결과에서 유일하게 이미지와 많은 양의 텍스트를 표시하는 부분입니다.

 

뉴스섹션을 적절히 활용하면 효과적으로 브랜드를 홍보하고 이슈화 시킬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죠.

물론, 소셜커머스라는 키워드가 요새 워낙 각광받는 키워드이다 보니 금방 후순위로 밀리겠지만, 메인키워드가 아닌 소셜커머스 솔루션이라는 서브 키워드도 매칭시켜 놓았으니 효과는 오랜시간 유지될 것으로 보입니다.

어떤가요~ 유주얼 서스펙트처럼 큰 반전은 아니지만, 약간의 반전 재미는 있으셨나요..

다음 포스팅에서는 어떻게 “샤프심” 이 제작한 기사가 대형포털의 뉴스섹션에 오르게 된 것인지, 과정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45 thoughts on “소셜커머스 솔루션 무료로 배포했더니 기사가 뉴스에 실렸네요..”

  1. 훌륭한 일을 하셨어요 ^^

    축하드립니다. ㅋ
    저는 새로운 소셜커머스를 생각하고 있어요.

    국내에는 전혀 없는 개념인데,
    분명 승산있다고 생각합니다. 비슷하게 운영되고 있는 곳이
    있는데, 멍청하게 수확물을 안나누는 컨셉이라 컨텐츠가
    점점 부실해지고 있습니다. 아마 딜레마에 빠진 것 같아요.

  2. 우와…………대단해요!!! 오늘도 한수 배우고갑니다.^^ 기자분들에게 기사를 송고할때 그분들이 기사화시켜줄때의 기준이있나요?

    그리고 혹시 돈관련은 어떻게 되는지 질문해도될가요?

  3. 어제 검색으로 우연히 들어와서 보고 있습니다.
    정말 대단하신 분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정말 알짜 블로그라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