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 광고, 독일 자동차 회사 폭스바겐과 벤츠의 재미있는 지면 광고를 소개해드립니다. 폭스바겐은 자동주차 시스템을 재미있는 아이디어로 표현했고, 벤츠는 독특한 비주얼의 이미지를 만들어 냈습니다.
재미있는 광고, 폭스바겐의 자동주차 시스템
폭스바겐의 자동주차 시스템이면 주차할때 다양한 일들을 할 수 있습니다.
자동주차를 이용하면 카드놀이도 할수 있다네요^^
아이들에게 선물할 풍선 강아지도 만들수 있습니다^^
여성분들 같은 경우에는 네일아트도 가능합니다^^
폭스바겐의 자동주차 시스템이면 편안하게 주차가 가능하다는 상황을 재미있는 아이디어로 연결시킨 모습입니다.
일전에 대표적인 자동차 회사들의 주차관련 재미있는 광고들을 소개해드린적이 있었습니다. 함께 읽어보시지요^^
자동차 주차 관련 포스트 : 자동차 광고, 주차를 소재로한 포드와 폭스바겐의 광고
벤츠의 BSA(사각지대 안전 시스템) 독특한 비주얼의 지면광고
벤츠의 BSA “사각지대 안전 시스템” 은 아웃사이드 미러에서 보이지 않는 사각지대에 차량이 위치했을 때 경고해 주는 시스템입니다. 도로에서 차선을 변경할때 유용한 시스템이죠.
이런 BSA 시스템을 강조하기 위해서 이전에도 공포영화 형식을 빌려서 재미있는 광고를 연출한 적이 있었죠.
누군가에게 쫒기던 여자가 방안으로 들어오게 됩니다.
황급히 방문을 잠갔지만, 안심하기에는 이른 상황이죠~ 이때 BSA(사각지대 안전 시스템) 이 위험을 경고해줍니다.
BSA(사각지대 안전 시스템) 경고를 보고 여자는 다른 방향으로 도망가고 문은 전기톱에 박살이 납니다.
BSA 공포영화 형식 광고 동영상
BSA(사각지대 안전 시스템) 을 재미있게 표현한 광고 동영상입니다.
이번에는 벤츠에서 진행한 BSA(사각지대 안전 시스템) 지면 광고를 소개합니다.
사각지대 안전 시스템의 장점을 부각시키기 위해서 남자 두명의 얼굴이 공존하는 독특한 비주얼의 이미지를 만든 모습입니다.
얼핏보면 남자의 전면 얼굴 같지만, 잘 살펴보면 남자의 옆모습을 보여주는 사진입니다.
독특한 비주얼로 BSA(사각지대 안전 시스템) 의 장점을 표현한 재미있는 광고 모습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