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마케팅 세미나, 베스트 프랙티스를 통해 배운다.

페이스북 마케팅 세미나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국내외 주요 기업들의 페이스북 마케팅 사례를 살펴보고, 어떻게 페이스북 페이지가 활용되는지, 거기에 활용된 기능들은 무엇인지 세미나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페이스북 마케팅, 페이스북 페이지의 기업사례를 분석한다

 

기업 페이스북 페이지를 만드셨습니까? 잘 활용하고 계신지요?

탭도 만들어야 하고 이벤트도 해야하고, 국내외 주요 기업들의 사례를 보면 별로 어렵지 않은거 같은데 어떻게 만들어야 하는지 쉽지 않으셨죠!!

페이스북 마케팅 세미나가 열립니다. 이번 세미나의 주요 내용은 이케아, 리바이스, 새티스팩션 등의 해외기업 페이스북 페이지 를 완전 분석하고, 현대자동차, LG전자, 삼성화재 등의 국내 최고 기업 사례들을 살펴보고 해당 페이지들의 주요 기능들은 무엇이고, 어떻게 만드는지, 어떻게 효율적으로 활용하는지 알려드리는 실전 전략 세미나입니다.

 

이번 세미나는 페이스북 페이지를 운영하는 기업들의 실제 사례를 심층분석하는 세미나입니다.

 

 

 

해외 기업 페이스북 마케팅 사례분석

 

 

 

국내기업 페이스북 마케팅 사례분석

 

 

 

베스트 프랙티스를 통해 배우는 페이스북 마케팅 강사진

 

 

행사장 약도 안내

위치 :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1-7 한국기술센터 16층 대회의실(선릉역 5번출구)

 

페이스북 페이지를 운영중인 기업체 담당자들이나 페이스북 페이지 개설을 계획중인 분들은 꼭 참석해주시기 바랍니다.

 

2 thoughts on “페이스북 마케팅 세미나, 베스트 프랙티스를 통해 배운다.”

  1. 복돌이^^ 댓글:

    이제는 SNS가 일상이 되어 버린듯 해요…
    SNS가 나온지 얼마 안된듯 한데요..ㅎㅎ ^^

    다녀갑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2. 머니야 댓글:

    저도 페북 좀 해보려 하는데..급 관심이 생기네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