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견 입양을 권유하는 디지털 사이니지 공익캠페인

대형 디스플레이가 보편화 되면서 마케팅에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는데요,
단순히 보여주는 차원을 넘어서 반응하는 디지털 사이니지 형태로 연출됩니다~
오늘 소개하는 이야기는 호주 유기견 보호센터의 공익캠페인 사례에요~
대형 화면에 귀여운 강아지를 보여주면서 사람들의 참여를 이끌어냈네요~
사람들로 붐비는 공간에 디지털 사이니지 화면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유기견 입양을 권유하는 디지털 사이니지 공익캠페인 (1) 유기견 입양을 권유하는 디지털 사이니지 공익캠페인 (2)

화면에는 귀여운 강아지가 보여지구요, 사람들은 게임을 진행할 수 있어요~
가상의 공을 화면에 보이는 강아지에게 던지면 물어오는 방식이죠~
한가지 재미있는 점은 강아지가 물고 온 공이 실제로도 나오게 된다는 것이죠~

단순한 게임인줄 알았던 사람들이 공을 보면서 놀라는 모습이네요~
실제 공에는 유기견 입양을 권유하는 메세지가 인쇄되어 있습니다~
유기견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을 이끌어내는 보호센터의 아이디어가 대단하네요~
일전에 다양한 디지털 사이니지 사례들을 소개해드렸으니 함께 보시죠~

대형디스플레이를 활용한 기발한 마케팅 3가지

대형디스플레이를 활용한 기발한 마케팅 (5)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