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디스플레이가 일반화 되면서 마케팅에 활용하는 사례들이 많은데요,
오늘 소개하는 이야기는 나스카 경주대회를 알리는 광고판이에요~
화면과 센서, 송풍장치를 이용해서 빠른 스피드를 부각시켰네요~
대형화면에 나스카 경주장이 보여지고 있습니다~
사람이 앞을 지나가게 되면 센서가 인식하게 되구요,
나스카 경기가 진행되면서 바람이 불어오게 됩니다~
여성들의 경우에는 머릿결이 날리면서 빠른 스피드를 경험하게 되는 것이죠~
단순히 화면으로 보여주는 것보다 현실감이 높아질거 같네요~
비슷한 아이디어로 지하철을 이용해서 머릿결을 강조한 샴푸 광고판도 있었죠~
샴푸회사의 인터랙티브 마케팅, 지하철이 도착하면 머리가 휘날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