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네켄 맥주를 마시며, 친구와 챔피언스리그 경기를 보기

여자들이 가장 싫어하는 이야기는? 1위가 남자들의 군대이야기 이고,
2위는 축구이야기 라고 하네요~ 군대에서 축구한 이야기는 설명이 필요없겠죠,.
그만큼 남자에게 있어서 축구 경기는 신성한? 의식과도 같은 것인데요~

특히, 국가별 대항전이나 타이틀이 걸려있는 월드컵 경기는 빠질 수 없는 과정이죠~
예전에 축구경기와 데이트를 경쟁시키면서 진행한 마케팅 사례도 있었는데요,.

오늘 이야기는 하이네켄 맥주가 유럽 챔피언스리그 경기를 이용해서 진행한 사례에요~
친구들과 함께 맥주를 마시면서 축구 경기를 관람하는 기회를 연출하였네요~

하이네켄 맥주를 마시며 챔피언스리그 경기 (1) 하이네켄 맥주를 마시며 챔피언스리그 경기 (3)

1955년도에는 챔피언스리그 경기를 친구들과 함께 시청하는 경우가 많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현재는 70% 이상이 혼자서 축구 경기를 시청한다고 하네요,.

하이네켄 맥주에서는 친구들과 함께 챔피언스리그 경기를 시청하도록 특별한 장치를 선보였어요~
80개의 좌석에는 각각 센서가 부착되어 있어서 사람들이 앉아야만 화면이 완성됩니다~

이제 챔피언스리그 경기를 보기 위해서는 친구들을 호출하는 방법뿐이 없는데요~
반가운 친구들이 모이면서 80개의 좌석이 메워져 가는 모습이 뭉클하네요~
화면이 완성되는 모습속에서 우리가 잊고 지내는 것이 무엇인지 생각하게 됩니다~
하이네켄은 챔피언스리그 경기를 참~ 마케팅에 잘 활용하는 기업인데요~ 아래 사례도 함께 보시죠~

챔피언스리그 경기를 활용한 하이네켄 마케팅

챔피언스리그 경기를 활용한 하이네켄 마케팅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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