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안청소가 집값에 미치는 영향, Cif 세제의 재미있는 마케팅

집안청소를 깨끗하게 해서 내놓은 집과 그렇지 않은 집은 얼마나 집값이 차이가 날까요?
생활용품 브랜드인 Cif 에서 재미있는 마케팅 사례를 선보였네요~

먼저 런던에 있는 평균적인 집에 부동산 에이전트들을 통해서 가격을 측정합니다~
여러명의 부동산 에이전트들이 매긴 집값은 평균적으로 1백5만 유로라고 합니다~

다음은 Cif 세제의 요원?들이 출동해서 집안청소를 깨끗하게 완료합니다~
그리고 다시 부동산 에이전트들에게 집값을 측정하게 하는 것이죠~ 결과는 어떨까요?

집안청소 Cif 세제의 재미있는 마케팅 (1) 집안청소 Cif 세제의 재미있는 마케팅 (2)

부동산 에이전트들이 다시 측정한 짒값의 평균은 1백3십3만 유로라고 합니다~
집안청소를 깨끗이 한 후에는 무려 2십8만 유로나 비싸게 측정된 것이죠~

집이나 사람이나 깔끔한 상태에서는 더욱 가치를 인정받는거 같네요~
집안청소가 집값에 미치는 영향이 크다는 사실을 재미있게 증명했습니다~
과정속에서 Cif 세제의 필요성이 크게 부각되는 마케팅 효과도 얻었겠죠~

Leave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