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1일은 세계적인 명절?인 만우절 입니다~ 국내보다는 해외에서 유명하죠~
만우절을 맞이해서 기업들이 다양한 장난?을 선보였는데요~
오늘은 도요타 자동차와 버거킹 햄버거에서 진행한 재미있는 만우절 마케팅을 소개합니다~
먼저 소개하는 도요타 자동차에서는 레이싱 자동차에 어울리는 특수한 시트를 선보였어요~
이 시트의 이름은 V-LCRO 인데요, 이름속에 약간의 힌트가 들어가 있죠~
레이싱 자동차의 시트는 몸에 밀착되면서 어떠한 진동에도 흔들림이 없어야 하겠죠~
도요타에서 선보인 V-LCRO 는 운전자와 시트를 한치의 빈틈도 없이 밀착시켜 줍니다~
진지하게 신제품을 이야기하는 박사님?과 마지막 반전이 깨알같은 재미를 선사하네요~
다음으로 소개하는 만우절 마케팅은 버거킹 햄버거에서 선보인 싱글 후라이 입니다~
버거킹에 가시면 어떤 메뉴를 시키시나요? 보통은 와퍼 세트를 많이 드시죠~
세트 메뉴에는 항상 후렌치 후라이가 포함이 되는데요,
이번 만우절에 선보인 후렌치 후라이는 좀더 특별한 모양으로 출시?되었네요~
싱글 후라이라는 이름으로 사탕인지,. 정체를 알 수 없는 비주얼을 보여줍니다~
포장을 벗겨내면 단 하나의 후렌치 후라이가 포장되어 있는데요,.
영상에서는 싱글 후라이를 먹는 다양한 사례들이 재미있게 소개되고 있네요~
오늘은 기업들의 만우절 마케팅을 소개했는데요,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전하려는 노력이 느껴지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