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 디스플레이를 통해 이색적인 경험을 선사하는 쉘석유 마케팅 사례

대형 디스플레이를 통해 이색적인 경험을 선사하는 쉘석유 마케팅 사례

브라질에서 쉘석유가 진행한 재미있는 마케팅을 소개합니다.

쉘석유는 주요 모터스포츠 시리즈에 공식연료로 V-Power 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부분을 부각시키기 위해서 주유소에 대형 디스플레이를 설치하고 이색적인 경험을 선사했습니다.

도로를 주행하다 보면 페라리, 포르쉐 등의 강력한 스피드 머신들을 보게 됩니다.

이러한 스포츠카들을 운전하면 얼마나 좋을까,. 하는 생각을 갖게 되는데요~

쉘석유는 이러한 사람들의 바램을 주유소에서 경험하게 해줍니다~

   

먼저, 마케팅을 진행하게 될 주유소에 대형 디스플레이를 설치합니다.

평상시에는 주유소 전경을 보여주지만, 차량이 주유를 위해서 진입하면 멋진 경험을 선사합니다~

대형 디스플레이를 활용해서 사람들에게 이색적인 경험을 선사하는 사례들은 여러번 있었습니다.

특히, 옥외프로모션의 장점을 잘 활용할 수 있는 자동차 관련 회사들의 사례들이 있었는데요,

일전에 소개해드린 BMW 의 iWindow 의 사례와 비교해 보시면 재미있을 듯 싶습니다.

뉴욕 중심가 매장의 전면을 대형디스플레이로 설치한 후에 거리의 자동차들을 미래의 친환경 자동차로 보여준 사례입니다.

현실의 모습을 가상의 화면으로 전환해서 보여줌으로써, 사람들에게 임팩트 있는 메세지를 전달하는 마케팅 사례들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