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워샵 “Hibiya-Kadan”의 기발한 마케팅, 고마워요 도시락~

도쿄 히비아에 위치한 플라워샵 “Hibiya-Kadan” 에서 선보인 기발한 마케팅을 소개합니다. 도시락을 싸느라 고생한 아내를 위해서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꽃으로 채운 “고마워요 도시락~” 이벤트 입니다.

 

 

 

플라워샵 “Hibiya-Kadan”의 기발한 마케팅, 고마워요 도시락~

 

남편과 아버지의 공통점은 남자라는 점과 사랑표현에 서툴다는 점입니다. 이렇게 서툰 남자들에게 꽃다발을 안겨주면서 하는 사랑고백은 큰 용기가 필요한 미션?인 것이죠~ 물론 잘하는 분들도 간혹? 있습니다,.

 

이런점은 일본 남자들도 공통적으로 어려운 부분인가 봅니다. 도쿄 히비야에 위치한 플라워샵인 “Hibiya-Kadan” 에서는 기발한 마케팅을 선보였습니다. 아내가 고생스럽게 싸준 도시락에 감사의 표시로 꽃을 담아서 보내는 이벤트 입니다.

 

 

 

 

이른 아침부터 수고스럽게 챙겨준 아내의 도시락을 먹은 후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방법을 제시한 것이죠~

꽃과 함께 아내에 대한 감사함과 사랑을 표현하는 새로운 방법을 제시함으로써 플라워샵의 특성을 부각시킨 점이 인상적입니다

 

 

 

 

“고마워요 도시락” 을 받은 아내의 표정은 굳이 설명하지 않아도 짐작이 가능하시죠^^

감사함과 사랑이 가득한 마케팅이기 때문에 사람들에게 좋은 느낌으로 전해집니다. 물론 마케팅을 진행한 플라워샵 “Hibiya-Kadan” 에 대한 브랜드 인지도도 물론 좋아지겠죠~

 

 

Leave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