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정거장에 대형디스플레이를 설치해서 진행하는 마케팅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다양한 상황설정을 통해서 사람들의 참여와 소셜미디어 공유를 이끌어 낼 수 있어서죠~
오늘 소개하는 사례는 시트로엥 자동차가 이태리에서 선보인 마케팅입니다~
버스정거장에서 사람들을 운동하게 만드는 역할을 하게 되는데요,
대형디스플레이와 모션캡쳐 기술을 결합해서 사람들에게 신기한 경험을 선사하네요~
버스정거장 바닥에 하얀색으로 신발모양이 프린트 되어 있습니다~
이제 사람들이 달리는 속도에 따라서 모니터에 보여지는 자동차가 움직이게 되는데요~
자동차를 빨리 움직이기 위해서 열심히 달리는 모습들이 재미있네요~
운동후에는 카메라를 통해서 자신의 모습을 남길 수 있는 기능도 설치되었네요~
버스정거장은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공간이라 다양한 마케팅이 많이 연출되는데요,
일전에 소개해드린 BMW 오토바이 마케팅과 함께 보시면 재미있으실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