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자동차에서 진행한 크리스마스 마케팅을 소개합니다. 세상에서 가장 빠른 크리스마스 캐롤이라는 제목으로 진행된 이벤트로, 노래를 부르는 사람들이 가장 빠른 자동차 안에서 부른다는 기발한 아이디어 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빠른 크리스마스 캐롤?
BMW 자동차에서 진행한 재미있는 크리스마스 마케팅 입니다.
크리스마스 시즌에 가장 많이 불려지는 크리스마스 캐롤은 아마도 “징글벨” 일 것입니다. 그렇다면 징글벨을 세상에서 가장 빠르게? 부르면 어떻게 될까요??
지금부터 소개하는 BMW 자동차 마케팅을 보시면 아시게 될 것입니다. 징글벨을 노래하는 사람들이 빠른 자동차 안에서 부르게 된다면 아마 세상에서 가장 빠른 징글벨 캐롤이 되지 않을까요^^
세상에서 가장 빠른 징글벨 캐롤의 악보 입니다. BMW 의 촘촘한 마케팅 감각이 엿보이는 부분입니다.
자~ 그럼 세상에서 가장 빠른 크리스마스 노래를 감상해 보실까요~
왼쪽 이미지의 사람들이 가장 빠른 크리스마스 캐롤을 들려줄 멤버들 입니다. 오른쪽은 그들을 빠르게 해줄 드라이버 입니다.
드라이버와 노래하는 사람들은 위에서 보여드린 징글벨 악보? 에 맞춰서 가장 빠르게 노래를 들려줄 것입니다.
노래하는 사람들을 태운 BMW 자동차는 악보에 나온 트랙을 엄청난 고속으로 질주하기 시작합니다. 직선 주행에서는 공포스런 속도로 노래하는 사람들을 긴장시키고, 코너에서는 환상적인? 코너링으로 노래하는 사람들의 속을 뒤집어 놓습니다.
처음에는 평온하게 징글벨을 부르던 사람들이 속도가 높아질수록 공포에 비명을 연발하면서 보는 사람을 즐겁게 합니다.
BMW 에서 진행한 세상에서 가장 빠른 크리스마스 캐롤 마케팅은 자동차의 특징과 시즌을 잘 살린 훌륭한 마케팅 입니다.
또 한가지 장점은 이미지 기반의 SNS인 핀터레스트를 활용해서 이벤트가 준비되는 과정부터 생생한 현장을 이미지로 제공함으로써 보는 사람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는 점입니다.
크리스마스 시즌을 겨냥한 이번 마케팅은 동영상 내용중에 BMW 자동차의 성능을 잘 보여주는 기발한 내용이 특히 좋았고, 동영상 플래폼인 유투브를 활용한 점과 핀터레스트를 활용해서 생생한 현장 이미지를 제공함으로써 깨알같은 디테일을 살린 점도 높이 평가할 만 합니다.
세상에서 가장 빠른 크리스마스 캐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