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TV 영상을 통해서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한 코카콜라 광고를 소개합니다. 범죄예방을 위해서 사용되는 CCTV 영상에 키스, 사랑, 친절 등의 따뜻한 메세지를 전달한 코카콜라의 바이럴 마케팅입니다.
유투브에 업로드된 코카콜라 동영상 모습 (업로드 1주일 만에 270만명이 플레이)
바이럴 마케팅 지존, 코카콜라 광고
소셜미디어를 가장 잘 활용하면서 바이럴 마케팅에서 지존으로 군림하고 있는 코카콜라 광고를 소개합니다.
일전에 포스팅을 통해서 자판기를 활용한 기발한 코카콜라 광고 3가지를 소개한 적이 있습니다.
함께 읽어보시면 좋은 포스트 : 코카콜라의 자판기 마케팅 3가지
오늘 소개하는 코카콜라의 바이럴 마케팅은 CCTV 영상을 활용해서 키스, 사랑, 친절 등의 따뜻한 메세지를 전단합니다.
CCTV 하면 어떤 이미지가 떠오르시나요?
범죄, 사생활 침해 등의 어두운 이미지가 많이들 떠오르 실텐데요~ 코카콜라에서는 CCTV 도 우리들이 살아가는 일상을 담아내고 있으며, 그안에서 사랑, 친절, 우정 등의 따뜻한 기록도 많다는 점을 부각시키고 있습니다.
자~ 그럼 코카콜라가 상상하는 CCTV 세상은 어떤 것인지 여행을 떠나 볼까요^^
우리는 일상생활에서 숫자를 헤아릴 수 없을 만큼의 CCTV 와 함께 생활하고 있습니다. 물론 CCTV 들은 위의 그림처럼 우리의 일상을 기록하고 있겠죠,..
그렇지만 코카콜라 광고에서 부각시키는 점은 키스, 댄스, 사랑, 친절 등의 사람과 사람사이의 따뜻한 메세지 입니다.
공원에서 수줍은 키스를 나누는 연인들과 거리 악사의 음악에 맞춰 춤을 추는 남자의 모습입니다.
거리에서 남이 흘린 물건을 주워주기도 하고 친구와의 뜨거운 우정을 나누기도 하는 모습이네요~
남이 들고가는 무거운 물건을 함께 들어주는 친절을 베풀기도 하고 때로는 소방관이 되기도 합니다.
때로는 수퍼맨이 되어서 열차에 있는 차를 밀어주는 영웅이 되기도 합니다. 마지막으로 코카콜라 자판기로 마감하는 센스^^
코카콜라 바이럴 마케팅 동영상
오늘은 바이럴 마케팅 지존 코카콜라 광고를 소개해드렸습니다. CCTV 에서 오는 어두운 느낌을 사람과 사람사이의 따뜻한 메세지를 전달하는데 활용한 코카콜라의 아이디어에 박수를 보냅니다.
정말 활용해볼만한
광고네요, 역시 코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