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좋아요” 플래시몹 현장 스케치

페이스북 “좋아요” 카드 플래시몹의 현장 후기를 올려드립니다. 좋은 날씨에 현충일을 맞이해서 광화문 광장 이순신 동상앞에서 진행된 재미있는 페이스북 “좋아요” 플래시몹 현장으로 가보시죠^^

 

 

페이스북 “좋아요” 플래시몹 현장 스케치

페이스북 “좋아요” 카드를 아시나요?

페이스북의 좋아요 버튼을 현실에서도 활용해보자는 의미의 카드입니다. 페이스북 좋아요 카드에 대해서 자세히 알고 싶은 분은 먼저 아래의 관련포스트를 읽어주시구요~

 

함께 읽어보시면 좋은 포스트 : 페이스북을 오프라인에서 즐기는 2가지 방법

 

현충일을 맞이해서 광화문 광장 이순신 동상앞에서 페이스북 “좋아요” 플래시몹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플래시몹의 취지는 현충일을 맞이해서 순국선열의 뜻을 한번쯤 되새겨 보자는 의미에서 출발한 행사입니다.

 

 

 

 

광화문 광장의 이순신 장군의 모습입니다. 동상만 봐도 든든한 마음이 드는것은 필자만의 생각은 아니겠죠~

현충일의 의미를 새기면서 이순신 장군 동상과 페이스북 “좋아요” 버튼을 함께 사진에 담아본 모습입니다.

 

 

 

 

이순신 동상앞에 페이스북 “좋아요” 버튼의 모습,.

페이스북 “좋아요” 플래시몹을 위해서 대형 페이스북 “좋아요” 버튼을 제작했습니다.

현충일을 맞이해서 많은 분들이 광화문 광장을 찾아주셨는데, 페이스북 좋아요 플래시몹에도 많은 관심들을 보여주셨습니다.

 

 

 

 

페이스북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좋아요 버튼의 의미를 바로 이해하셨지만,

어떤 분들은 뭐가 좋아요? 라고 물음을 던지는 분들도 계셨습니다.

 

6월의 화창한 날씨에 많은 분들과 뜻깊은 행사를 함께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참여해주신 분들에게 포스팅을 통해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페이스북은 온라인 소셜네트워크 서비스이지만, 최근에는 오프라인과 결합한 다양한 이벤트들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점은 사람과 사람을 연결시켜주는 소셜네트워크의 특징이 더이상 온라인에서만 머무는 것이 아니라 현실에 까지 다양하게 영향을 미치는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아래 포스트를 함께 읽어보시면 더욱 재미있습니다.)

 

 

최근의 트렌드를 반영해서 오프라인 페이스북 “좋아요” 플래시몹을 진행했는데, 어려움도 있고 온라인과는 또 다른 만족감도 있었던거 같습니다. 다음번에는 좀 더 다듬어진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도록 하는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