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 광고, “Empreinte” 란제리 매장의 홀로그램

재미있는 광고, 명품 란제리 브랜드 “Empreinte” 의 파리 매장에 설치된 홀로그램 바이럴마케팅을 소개합니다.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테크놀러지가 만나 놀라운 홍보효과를 이끌어 냈습니다.

 

 

재미있는 광고, “Empreinte” 란제리 매장의 홀로그램

 

“Empreinte” 는 명품 란제리 브랜드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재미있는 광고는 홀로그램 기술을 활용해서 놀라운 비주얼을 만들어낸 오프라인 매장의 바이럴마케팅 사례입니다.

 

 

재미있는 광고를 진행한 “Empreinte” 홈페이지 구경하기

 

 

 

프랑스 파리의 모든 상가의 불이 꺼진 거리에 유독 “Empreinte” 란제리 매장에는 사람들이 모여들고 있습니다.

 

 

 

 

모여든 사람들이 보고 있는 것은 “Empreinte” 매장 쇼윈도에서 움직이고 있는 란제리 모델의 홀로그램 입니다.

 

 

 

 

매장 주위의 어둠과 대조를 이루면서 더욱 시각적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모습입니다.

 

 

 

 

쇼윈도 안에서 움직이고 있는 란제리 모델의 모습이 환상적으로 연출된 모습입니다.

 

 

 

 

지나가는 남자들의 시선은 물론이고 여자들도 발걸음을 멈추고 스마트폰으로 촬영하는 모습입니다.

 

 

 

 

란제리 상품의 특성과 최첨단 홀로그램의 만남이 환상적인 비주얼을 만들어낸 모습이고,

“Empreinte” 란제리의 명품 이미지와도 잘 매칭되는 모습의 재미있는 광고입니다.

 

나날이 발전하는 테크놀러지 기술과 감성이 만나서 재미있는 광고들이 많이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앞서 포스트뷰 에서도 기발한 아이디어와 테크놀러지가 만난 재미있는 광고들을 소개해드렸습니다.

 

 

함께 읽어보시면 좋은 포스트 : 창의적인 아이디어의 운동화 광고 2가지, 나이키 vs 푸마.

                                                           헬스기구를 활용한 기발한 광고 2편, 게토레이 vs Contrex

 

 

앞으로도 아이디어와 테크놀러지의 결합은 계속해서 이뤄질 것으로 전망되고, 그 속에서 제품과 브랜드를 어떻게 효과적으로 표현하는지가 중요한 포인트로 부각될 것으로 보입니다.

 

 

“Empreinte” 홀로그램 동영상

 

Leave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