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에서 진행한 간이화장실 바이럴마케팅을 소개합니다. 간이화장실은 더럽다는 편견을 부숴버리면서 이케아 제품을 부각시킨 상상력에 찬사를 보냅니다.
간이화장실은 더럽다??
보통 공원이나 유원지에 가면 간이화장실이 설치되어있습니다. 왠만큼 급한 경우가 아니면 되도록이면 사용을 안하게 되죠.
아주 급한경우 간이화장실을 이용하게 되는데, 이럴경우 십중팔구는 간이화장실은 더럽고 비위생적이라고 생각하게 됩니다.
특히 여자분들의 경우에는 왠만하면 간이화장실 이용을 꺼려하게 되는데요,. 이케아에서 이런 편견을 깨버리는 재미있는 바이럴마케팅을 진행했습니다.
간이화장실을 호텔급 화장실로 변화시킨 이케아의 재미있는 상상력
스웨덴의 세계적인 가구브랜드 이케아에서는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간이화장실에 대한 이런 편견을 보기좋게 뒤집는 바이럴마케팅을 진행했습니다.
겉모습은 간이화장실이지만, 내부는 호텔급 시설과 이케아 욕실용품으로 가득 채워놓은 것이죠^^
이케아 욕실욤품으로 가득한 간이화장실 내부의 모습입니다.
처음에 간이화장실로 들어가는 사람들의 표정은 묵묵한 표정이지만, 실내로 들어와서는 깜짝 놀라면서 기뻐하는 모습입니다.
심지어는 간이화장실? 내부에서 사진까지 촬영하는 분들도 있네요~
많은 사람들이 간이화장실? 안에 있는 이케아 제품들을 사용하는 모습입니다.
이케아 간이화장실을 나오는 분들의 표정에서는 예전 간이화장실 이용후에는 볼수 없던 만족한 표정들입니다.
어떠신가요? 이정도면 이케아의 상상력에 칭찬을 아끼지 않아도 될거 같은데,..
이케아 간이화장실 동영상
기발한 광고네요. 잘 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