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브체험센터 “생활의 향기” 직원들과의 페이스북 마케팅, 휘닉스파크 1박2일 워크샵 후기를 남겨봅니다.
허브체험센터 생활의 향기??
생활의향기는 포천에서 허브체험센터를 운영중이고, 휘닉스파크 리조트 안에서도 허브체험센터를 운영중인 기업입니다.
오늘은 생활의향기 직원들과 함께한 향기나는 페이스북 마케팅 1박2일 워크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번 워크샵은 생활의향기 CEO인 윤정식 대표님의 페이스북에 대한 열의에서 시작된 워크샵입니다.
앞으로 대표적인 SNS인 트위터,페이스북에 대한 직원분들의 사용능력을 높이고, 조직의 소통강화를 위해서 진행되었습니다.
또한 페이스북 마케팅 워크샵이 진행되는 장소를 휘닉스 파크 리조트로 선정하므로써, 휘닉스파크의 허브체험센터에 대한 전반적인 컨설팅도 함께 진행하는 워크샵이었습니다.
“생활의 향기” 휘닉스파크 허브체험센터
휘닉스파크하면 스키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방문해보신 스키장이실 겁니다. 휘닉스파크 로비에는 “생활의향기” 허브체험센터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리조트 입구에 허브체험센터가 있다보니 리조트에 들어서면서부터 향긋한 향이 방문자들의 기분을 좋게 합니다.
허브체험센터를 보자마자 향긋한 향이 눈으로도 전해지는 거 같았습니다.
각종 허브제품들과 향긋한 차한잔은 장시간 차량으로 이동한 피로를 풀어주기에 충분했습니다.
“생활의향기” 휘닉스파크 허브체험센터에서는 허브관련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어서 여행객들에게 향긋한 허브상품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허브관련상품들은 각기 다른 효능과 사용방법들을 가지고 있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근육통,비염,천식,.무좀까지 다양합니다.
각각의 허브제품들은 사용방법과 효능을 꼼꼼히 체크하면서 구매하시면 좋을듯 싶습니다.
허브제품들은 아로마테라피 향기요법으로 사용하는 제품들도 있고 아래 그림처럼 차로 마시는 제품들도 있습니다.
허브에 대해서 문외한이었던 필자에게는 다양한 허브상품들이 이색적으로 다가오더군요^^
휘닉스파크 허브체험센터를 살펴본후에 휘닉스파크 스키장 슬로프 사이에 있는 “허브가든”도 살펴보았습니다.
하절기에 허브농장처럼 체험센터를 운영하려고 계획중인 공간입니다.
스키장 슬로프가 잔디밭으로 변하고 그곳에 향긋한 허브를 심는다고 하니, 유럽같은 풍경을 기대해도 좋을거 같습니다.
허브가든을 가로질러서 스키장을 배경으로 사진을 남겨보았습니다.
허브가든 안에는 카페처럼 허브차를 판매하는 공간과 허브제품이 진열된 공간이었습니다.
휘닉스파크 로비의 허브체험센터와는 조금 다른 느낌의 진열과 상품들입니다. 유럽의 전통농가의 모습같기도 하네요~
허브가든에는 방문객들이 메모를 남기는 공간이 있었는데, 필자도 느낌을 남기고 내려왔습니다.
막상 펜을 잡으니 뭐라고 쓸말이 없어서 약간은 고민했지만, 간단명료하게 흔적을 남기고 내려왔습니다.
페이스북 이용자로써 간단하게 “좋아요” 버튼을 그리고 내려왔네요^^
자~ 이제 휘닉스파크에 대한 전반적인 파악을 마치고 리조트로 올라와서 본격적인 페이스북 마케팅 교육과 전략수립이 진행되었습니다. 리조트로 입실후 다음날 체크아웃 할때까지 방에서만 스파르타식 워크샵이 진행되었습니다.
먼저 리조트에 입실하자마자 스위트룸이라서 그런지 스키장 슬로프의 전경이 한눈에 들어왔습니다.
자~ 지금부터 페이스북 마케팅 워크샵이 시작됩니다.
페이스북 인사이트 교육을 진행중이신 3S마케팅의 황성진 대표님의 모습이 보이네요^^
특강이나 강의에서는 느낄수 없었던 맨투맨 강좌가 이어지고 있는 모습입니다.
모니터를 보면서 페이스북과 관련된 내용들을 심화학습하는 모습입니다.
페이스북 인사이트 교육은 페이스북을 이해하는데 가장 중요하면서도 기초적인 강좌로써 귀중한 시간을 분초까지 아끼면서 진행되었습니다.
실습하면서 토론하면서 재미있게 워크샵이 진행되었습니다. 참여하신 분들의 열정이 느껴지는 시간이더군요.
오른손을 들고서 뭔가를 설명하는 필자의 모습이 보이네요^^
페이스북 마케팅 워크샵은 순조롭게 진행되서 밤 12시가 넘어서까지 진행되었습니다.
장시간이었지만, 강의하시는 분이나, 수강하시는 분들이나 열정 때문인지 피곤함을 느끼지 못하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다음날 서울로 출발하기 전에 화이팅 하는 사진을 남겨보았습니다.
기업과 조직의 역량이 상품과 서비스로만 평가받던 시대는 지나가고 있습니다. 이제는 얼마나 고객들과 SNS를 통하여 소통하는지, 구성원들의 SNS 활용능력은 어느정도인지가 중요한 시대입니다.
페이스북 마케팅 워크샵에 참여하신 3S마케팅의 황성진 대표님, 생활의향기 윤정식 대표님, 생활의향기 직원분들 수고많으셨습니다. 워크샵에서 얻으신 페이스북 인사이트를 많이 활용해서 성공적인 페이스북 페이지 만들어 나가시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