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기기는 우리가 쉽게 경험하지 못하는 것들을 체험하게 해주는데요,
가상현실을 통해서 가보지 못한 곳에 여행을 하거나,
새롭게 출시된 자동차를 운전해보는 경험을 할 수도 있습니다~
오늘이야기는 VR기기를 활용한 자동차 브랜드들의 재미있는 마케팅이에요~
먼저 르노자동차에서는 비행기 승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게 됩니다~
먼저 비행기 비즈니스석 승객들에게 VR기기를 사용하게 합니다~
가상현실의 내용은 비행기가 도착한 공항에서 펼쳐질 이야기들인데요,.
아이들이 공을 찬다거나, 예쁜 미녀가 눈길을 보내는 등등 입니다~
마지막으로 르노자동차가 주어지면서 하늘을 드라이브 하면서 가상현실이 마감되네요~
이제 공항에 도착한 승객들에게 VR기기에서 보았던 것들이 현실이 됩니다~
VR기기의 가상현실을 공항에서 그대로 연출한 점이 재미있네요~
다음은 벤츠자동차가 VR기기를 이용해서 동화같은 가상현실을 연출한 이야기입니다~
많은 이들이 한번쯤 타보고 싶은 뚜껑열리는 카브리올레를 경험하게 하네요~
아이들에게 자동차 위에서 보았으면 하는 내용들을 그대로 VR기기에서 경험합니다~
상상속의 동물들이 자동차 위쪽으로 보여지는 모습이 신비롭습니다~
우리가 운전하면서 볼 수 없는 하늘에서 각양각색의 일들이 펼쳐지네요~
자동차 브랜드들은 가장 적극적으로 VR기기를 활용하는 기업들인거 같아요~
아무래도 새롭게 출시된 자동차를 쉽게 경험하게 할 수 있는 장점때문이겠죠~
일전에 소개해드린 여러 기업들의 사례와 함께 비교해보시면 재미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