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의 가전기업인 일렉트로룩스에서 선보인 바이럴마케팅 사례입니다~
일렉트로룩스 세탁기의 기능을 부각시키기 위해서 재미있는 상황을 연출했네요~
요한나는 외출하면서 여러가지 옷들을 세탁소에 맡기게 됩니다~
다음날 세탁소를 방문하고는 놀라운 경험을 하게 되는데요,.
세탁소의 모습이 자기집과 똑같이 연출된 것이죠~ 어리둥절한 요한나의 표정이 재미있네요~
일렉트로룩스 세탁기만 있으면 세탁소에 방문할 필요가 없다는 메세지겠죠~
단 한명의 요한나를 깜짝 놀래키는 연출이지만,. 동영상을 통해서 바이럴마케팅이 가능하겠네요~
요한나의 집을 그대로 연출하는 노력에 비해서 얼마나 효과가 있었을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