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 옛적에 시골 장터에 가면 뽑기 형태의 게임?이 있었는데요~
구슬을 컵속에 넣고, 사방으로 돌린후에 구슬이 담겨진 컵을 찾는 형태였죠~
스케일은 커졌지만 동일한 원리를 이용한 BMW 자동차의 마케팅이 선보였네요~
구슬 대신에 슈퍼모델 지지 하디드가 컵이 아닌 BMW에 승차하게 됩니다~
이제 인정사정 볼것 없이 차들이 섞이게 되는데요,. 과연 지지 하디드는 어느차에 타고 있을까요?
이리저리 움직이는 BMW 자동차를 보다 보면 눈알이 충혈되는 경험을 하게 되는데요,.
영상이 후반부로 갈수록 정답을 맞추는 것을 점점 포기하게 됩니다~~
왜냐하면 평면적인 동영상으로는 도저히 정답을 맞출 수 없기 때문이죠~
BMW 자동차의 퀴즈 마케팅 정답은 360도 카메라로 촬영한 영상을 봐야 맞출수 있어요~
앞뒤로 움직이는 BMW 자동차들의 모습을 화살표로 움직이면서 추적할 수 있네요~
360도 카메라의 특징을 제대로 활용해서 퀴즈 마케팅으로 연결한 점이 대단합니다~
슈퍼모델 지지 하디드를 이용해서 스토리를 가미한 점도 인상적이구요~
최근에 360도 카메라 영상을 활용해서 기막힌 경험을 선사하는 영상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일전에 소개한 세계적인 스턴트맨 데미안 월터스가 포뮬러e 자동차를 뛰어넘는 영상도 보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