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을 가다 첫눈에 반하는 이성을 만나면 어떻게 하시나요?
아마 대부분의 분들이 가슴을 졸이다가 그냥 지나치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상형의 사람을 만나기 위해서는 때로는 용기가 필요한거 같습니다~
그리스의 초콜릿 브랜드인 “Lacta” 에서는 첫눈에 반한 사람에게 사랑의 메세지를 전달할 수 있는 기발한 아이디어를 선보였습니다~
초콜릿 + QR코드 + 스마트폰을 연결해서 사랑의 메세지를 전달할 수 있는 이야기입니다~
Lacta 초콜릿 포장지에는 저마다의 QR코드가 인쇄되어 있습니다~
만약 사랑의 메세지를 전달하고 싶다면 QR코드를 스캔한 후에 메세지를 작성하고 맘에 드는 이성에게 초콜릿을 전달하면 됩니다~
사랑의 메세지가 담겨진 초콜릿을 받은 사람은 QR코드를 스캔해서 확인하면 되는데요,
익명의 비밀대화방으로 연결되서 계속해서 이야기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첫눈에 반한 이성에게 이렇게 달콤하게 사랑의 메세지를 전달할 수 있다니 낭만적이죠~
달콤한 초콜릿과 가슴설레는 사랑을 QR코드를 활용해서 연결한 점이 인상적이네요~
거리에서 첫눈에 반한 사람을 만나면 긴급하게 사용할 수 있는 네덜란드 화훼협회의 응급키트와 비교해보시면 재미있을 듯 싶네요~
응급키트를 활용한 기발한 마케팅, Flower Council, AXE, SEAT
우리나라에서도 첫눈에 반한 사람을 위해서 사랑의 메세지를 전달할 수 있는 아이템이 등장했으면 좋겠네요~
오늘 소개한 초콜릿 브랜드 처럼 QR코드를 활용해도 좋겠고, 스마트폰을 활용하는 방법도 괜찮을 듯 싶어요~
QR코드를 마케팅에 활용한 다양한 사례를 소개해드린 적이 있는데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