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랑스 마케팅, 모바일 게임을 활용한 비즈니스석 업그레이드
모바일 게임을 활용해서 사람들의 참여를 이끌어 내면서 비즈니스석 서비스도 부각시킨 이야기입니다~
에어프랑스 항공사는 비즈니스석에 대한 홍보를 하기 위해서 흥미로운 마케팅을 진행하였는데요,
이코노미석을 예약한 승객들에게 모바일 게임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합니다~
게임에서 가장 점수가 높은 승객에게는 비즈니스 좌석으로 업그레이드를 해주는 것이죠~
특수하게 제작된 전광판에는 실시간으로 점수 순위가 보여지면서 경쟁을 유발합니다~
대기승객 200여명이 참여했다고 하네요~ 모바일 게임에 참여하는 사람들의 열기가 장난이 아니네요~
사람들이 대부분 소지하고 있는 스마트폰과 모바일 게임을 적절하게 활용한 사례입니다~
항공사들이 비즈니스석을 홍보하기 위해서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하는데요, 아무래도 수익성이 높기 때문이겠죠~~
일전에 소개해드린 KLM 항공에서도 공항의 대기 좌석을 활용해서 비즈니스석의 편안함?을 선사한 적이 있습니다~
외국 항공사 마케팅 이야기를 하다 보니 해외여행이 가고 싶어지네요~
여권에 찍었던 출입국 도장도 말라버린 지가 오래인데,. 봄에는 어디라도 여행을 떠나야 할듯 싶은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