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바이럴마케팅 사례, 새학기 친구와 함께 즐겨요~
학년이 바뀌거나 새로운 학교에 진학하게 되면 새로운 친구들을 만나게 됩니다~
그런데, 처음에는 누구나 어색하고 낯설은 시간이 찾아오게 되죠,.
오늘 소개하는 코카콜라 바이럴마케팅 사례에서는 이런 감정을 잘 활용한 점이 돋보입니다~
새학기가 시작되는 교정에 코카콜라 냉장고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누구나 무료로 코카콜라를 가져가서 먹을 수 있는데요,
한가지 특이사항은 혼자서는 뚜껑을 열수 없다는 점이죠~
반드시 옆에 있는 친구와 함께 돌려주어야 열리게 만들어진 뚜껑이 인상적입니다~
새학기, 새로운 친구들과 웃으면서 인사할 수 있는 매개체가 되어주는 것이죠~
항상 기발한 아이디어로 포인트를 찝어 내는 코카콜라가 대단하네요~
행복한 순간에는 코카콜라가 함께 한다는 메세지를 기막히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전에 소개해드린 코카콜라의 기발한 3종 자판기와 함께 보시면 더욱 즐거운 시간이 되실듯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