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차장을 F1 경기장으로 변화시킨 모빌원의 바이럴마케팅 사례

세차장을 F1 경기장으로 변화시킨 모빌원의 바이럴마케팅 사례

엔진오일 전문브랜드인 모빌원에서 재미있는 바이럴마케팅 사례를 공개했네요~

자동차 관련제품 브랜드 답게 세차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F1 경기장의 느낌을 선사했습니다~

런던의 한 세차장에 F1 경기장의 스텝들이 준비하고 있습니다, 과연 어떤 사건이 벌어질까요?

F1 자동차 경주에 스폰서로 참여하는 모빌원의 브랜드를 부각시키고 있습니다~

영국의 F1 카레이서인 젠슨버튼과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찬스도 주어지네요~

 

일전에 소개해드린 쉘석유에서 주유소를 활용한 바이럴마케팅 사례와 비교해보면 재미있을 듯 싶습니다~

주유소에 진입하는 차량들에게 F1 경주차로 변신시켜 주는 이색적인 경험을 선사한 이야기죠~

 

 

오늘 소개해드린 모빌원과 쉘석유 바이럴 마케팅 사례들은 F1 경기를 활용한 점이 특징입니다~

자동차 관련 브랜드이다 보니, 강력한 성능과 사람들의 관심을 가지고 있는 F1 경기는 좋은 재료이겠죠~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