샴푸회사의 인터랙티브 마케팅, 지하철이 도착하면 머리가 휘날려요~
스웨덴 브랜드 “Apotek” 에서 선보인 인터랙티브 마케팅을 소개합니다.
헤어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스톡홀름의 지하철역에서 진행한 사례로,
인터랙티브 패널을 통해서 아름다운 머릿결을 전달하는 기발한 아이디어입니다.
지하철역에 인터랙티브 패널이 설치되어 있고, 디스플레이에는 모델이 보여지고 있습니다.
과연 지하철에 도착하게 되면 어떤 장면이 연출될까요?
오늘 소개한 “Apotek” 의 사례는 인터랙티브 마케팅의 특징인 상호작용을 잘 활용한 내용입니다.
단순한 광고의 전달을 넘어서 주변 상황에 맞춰 변화되는 모습속에서 제품의 특징을 잘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전에 소개해드린 파리 매장에서 선보인 “Empreinte” 란제리의 인터랙티브 쇼윈도와 비교해보시면 재미있을 듯 싶습니다.
오늘은 샴푸회사에서 선보인 인터랙티브 마케팅 사례를 소개해드렸는데,
앞으로도 큰 트렌드를 형성하면서 다양하고 기발한 사례들이 등장할 것으로 예측됩니다~
그런, 아이디어와 연출을 감상하는 우리들은 즐거움이 높아지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