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는 소셜커머스를 좋아해♡

 

소녀시대는 소셜커머스를 좋아해♡

 

 

 

 

소녀시대를 보기만 해도 마냥 기분이 좋아지는 아저씨부대의 일원으로써,
오늘은 소녀시대가 소셜커머스를 좋아한다는 사실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정확히는 소녀시대 전체이기 보다는 소녀시대 멤버인 “티파니”양은 소셜커머스를 확실히 좋아합니다.

 

소녀시대 티파니가 소셜커머스를 좋아한다는 증거

 

블로그 이웃분들이나 “포스트뷰” 블로그를 자주 방문하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필자는 소셜커머스 모음사이트 “소셜마켓”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필자 “샤프심”이 운영하는 소셜커머스 모음 사이트 “소셜마켓” 바로가기

 

소셜커머스 모음사이트인 “소셜마켓”에서는 일반 홈페이지에서 소셜커머스 할인쿠폰을 모아서 보여주기도 하면서,
페이스북에도 소셜커머스 모음 페이지인 http://www.facebook.com/socialmarket4u 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소셜마켓 페이스북 페이지는 페이스북 계정이 있으신 분은 누구나 “좋아요” 버튼을 클릭해서 소셜마켓 페이지에서 발행하는 소식들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함께 읽어보시면 좋은 포스트 :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비교해보고 사용법 안내.

페이스북에 개설된 모든 페이지들은 각각의 위젯을 통해서 페이지에서 발행되는 소식이나 “좋아요” 버튼을 클릭한 팬 정보를 블로그나 웹페이지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 포스트를 보고 계시는 “포스트뷰” 블로그에서 “소셜마켓” 페이지 위젯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포스트뷰” 블로그에 설치된 “소셜마켓” 페이스북 페이지 위젯입니다.

 

상단에 “좋아요” 버튼을 클릭하면 누구나 “소셜마켓”의 소식을 페이스북 뉴스피드에서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중간 부분은 “소셜마켓” 페이지에서 발행되는 소식들이 보이는 부분이고요.
하단 부분이 “소셜마켓” 페이지를 “좋아요” 해주신 팬들의 계정 모습입니다.

얼마전에 블로그 관리를 위해서 “포스트뷰” 블로그에 접속해서 “소셜마켓” 팬들을 보던중 깜짝 놀랐습니다.

위의 그림처럼 ” Tiffany ” 라고 표시된 팬 정보가 보이더군요~

사진을 보아하니 소녀시대 티파니의 모습이 확실한데, 워낙 SNS에서 연예인 사진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으니 그런가보다
했습니다. 그러다가 문득 클릭해보고 싶은 욕구가 들더라구요^^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페이스북 페이지 계정으로 연결됩니다.

사실 이때 까지도 소녀시대의 “티파니” 일거라고는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다가 좌측편에 페이스북 친구들을 확인해 보고 진짜 소녀시대 “티파니”의 페이스북 계정이라는 것을 알았네요^^

 

페이스북 계정 좌측편에 “친구” 를 클릭하면 계정 친구들이 표시됩니다.

친구들 중간에 “꽃보다 남자”에 출연했던 “이민호”가 친구로 표시되어 있네요~

페이스북의 친구 관계는 트위터의 팔로우 과정과 달리 친구신청후에 상대편에서 반드시 “친구수락”을 해줘야지 친구관계가 됩니다.

 

연예인 “이민호”와 친구관계가 되어있는 일반인이 별로 없을거라는 추측과 “이민호” 이외에도 다수의 연예인 친구들이 있는 것으로 보아서 이 계정은 소녀시대 “티파니”의 계정이 분명합니다.

※ 페이스북 계정은 계정운영자가 정보 공개의 범위를 설정할 수 있고 위에서 언급드린 내용들은 계정운영자가 공개한 사항들을 근거한 것이고 페이스북 계정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접속해서 확인 할 수 있는 내용들입니다.

소녀시대 “티파니” 가 “소셜마켓 ” 페이지의 “좋아요” 버튼을 클릭했기 때문에 “티파니”의 페이스북 뉴스피드에는 “소셜마켓”에서 발행하는 소셜커머스 정보가 올라가게 됩니다.

 

소셜커머스 모음 페이지인 “소셜마켓”에서 “좋아요”를 클릭하게 되면 페이스북 페이지 뉴스피드에 위의 그림처럼 소셜커머스 정보가 올라가게 됩니다.

연예인이나 공인이 페이스북 “좋아요”를 클릭하면 좋은점

 

 

 

예전에도 “포스트뷰” 블로그에서 “소녀시대” 관련된 포스팅을 한적이 있습니다.

 

관련포스트에서도 언급했듯이 필자는 개인적으로 “소녀시대” 멤버들 중에서 “제시카”를 가장 좋아합니다.

 

 

사실 포스팅을 하기전에는 소녀시대에서 “티파니”는 크게 좋아하지 않던 편이었는데,
오늘 포스팅을 하면서 “티파니”와 더욱 더 친근하게 느껴지고 팬이 되었습니다.

 

나와 다른 세상에서 살던 사람같이 느끼던 연예인이 나와 별반 다르지 않고, 최근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는 부분에 같이 호흡하고 있다고 생각하니 친구처럼 느껴지더라구요^^

이점이 소셜네트워크의 가장 큰 장점인거 같습니다.

 

꼭 연예인이 아니더라도 정치인, 선생님, 회사임원 등등 각계각층에서 소통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소셜네트워크는 너무도 좋은 소통의 솔루션임이 분명해 보입니다.

 

소녀시대 “티파니”의 페이스북 페이지의 “좋아요” 한번이 이런 포스팅으로 연결되고, 이 포스팅을 읽으시는 분들중에 몇몇분들은 “티파니”에 더욱 더 관심을 가지실 것이고, 나아가서 팬이 되실거라 생각됩니다.

이 정도면 페이스북 “좋아요”의 매직인거 맞죠^^

 

14 thoughts on “소녀시대는 소셜커머스를 좋아해♡”

  1. 연예인도 소셜커머스 좋아하는군요..
    예전에 아이돌 걸그룹중 누가 그랬던거 같네요..
    밥값은 무조건 6천원이라고….ㅎㅎ
    그래서 소셜을 좋아하는거 아닐까요?

Leave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