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우드 블록버스터 중에는 시리즈물로 꾸준히 연출되는 프랜차이즈가 있는데요,
신나는 슈퍼카들의 레이싱이 볼만한 분노의 질주도 8편까지 제작되었죠~
요러한 프랜차이즈 영화들은 알만한 사람들은 모두 알아서 마케팅에 활용하기 좋죠~
오늘 이야기는 미국의 케이블 기업인 컴캐스트의 이동통신 서비스 XFINITY 사례에요~
고객중에 2명을 자동차 영화관으로 초대한 후에 슈퍼카에서 각각 영화를 보게 합니다~
영화 중간에 슈퍼카로 레이싱 하는 화면이 나오자 실제로 레이싱이 시작되는데요,
슈퍼카들의 속도와 영화 내용처럼 장애물을 제거하는 모습이 박진감 넘치네요~
모바일로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해서 영화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을 부각시켰네요~
가끔씩 자동차 레이싱을 활용해서 재미있는 마케팅이 진행되곤 하는데요,
조수석에서 놀라는 참여자들의 표정을 보는 재미가 쏠쏠하기 때문이죠~
일전에 아우디가 인터뷰 현장을 자동차와 연결한 사례도 함께 보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