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선을 샤워거품으로 연출한 도브 아이디어

도브는 바디용품으로 친숙한 브랜드인데요, 마케팅도 참~ 잘 진행합니다~
여성들의 아름다움에 대한 생각과 선입견에 대해서 자주 선보이고 있죠,
오늘 소개하는 이야기는 도브 모양의 풍선을 거품처럼 연출한 사례입니다~
벨기에의 기차역에서 진행되었구요, 유럽의 멋진 기차역을 잘 활용했네요~

풍선을 샤워거품 처럼 연출한 도브 아이디어 (2) 풍선을 샤워거품 처럼 연출한 도브 아이디어 (3)

유럽의 고풍스러운 기차역들은 천정이 높은 아치형태로 건축되어 있는데요,
비둘기 모양의 풍선들이 두둥실 떠다니고 있습니다~ 도브의 상징이죠~
이제 사람들은 떠다니는 풍선을 채집망으로 잡으면 되는 미션이에요~

기차역 중앙의 상자에서 풍선들이 올라오고 사람들은 동심으로 돌아가서 잡고 있습니다~
물론, 풍선을 잡게 되면 목욕가운과 도브 바디샤워가 선물로 주어지네요~
바디샤워의 특징과 도브 심벌 모양의 풍선을 기차역과 잘 연결하였습니다~
도브에서 자주 시도하는 마케팅은 여성의 진정한 아름다움에 대한 고찰인데요,
아래글을 함께 보시면 우리가 생각하는 아름다움에 대해서 고민하게 됩니다~

Hero Baby와 도브의 재미있는 마케팅, 여성의 진정한 아름다움의 사례

도브의 마케팅 사례 002.jpg

Leave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