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내를 돌아다니다 보면 기업들의 다양한 마케팅을 보게 되는데요,
샘플을 나눠주기도 하고, 이벤트를 진행해서 사람들을 참여시키기도 합니다~
오늘 소개하는 리복 마케팅은 사람들에게 달리기 미션을 부여하는 이야기입니다~
스톡홀름 시내에서 진행된 사례로 사람들의 움직임을 인식하는 스피드캠이 활용되었네요~
거리 중앙에 리복 운동화가 진열되어 있습니다~ 누구나 운동화의 주인이 될 수 있는데요,.
다만, 출발선에서 빨리 달려야만 리복 운동화를 얻을 수 있습니다~
남녀노소 사람들이 달리기 미션에 도전하기 시작하는데요,.
스피드캠에 찍히는 숫자에 따라서 운동화를 가질 수 있으니 참~ 열심히 달리네요~
이제 날씨도 따뜻해지고 야외 외출이 많아지면 기업들의 야외 프로모션도 많아지겠죠~
단순히 상품만 주게 되는 이벤트 보다 사람들의 참여를 이끌어내는 연출이 좋아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