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마케팅 마스터 과정 3주차-SNS마케팅,트위터 정복하기 후기를 소개합니다. 소셜마케팅 마스터 과정 3주,4주차에는 SNS 마케팅을 중점적으로 전수하는 과정입니다.
SNS마케팅, 트위터 정복하기
소셜미디어는 일시적인 유행일까요?
소셜마케팅 마스터 과정 3주차부터는 SNS마케팅을 중점적으로 다루게 됩니다. 그중에서도 3주차에서는 SNS마케팅을 위한 다양한 인사이트와 툴 사용법을 알려드리고, 트위터를 활용하는 방법을 전수해드립니다.
온라인마케팅의 트렌드가 포털에서 급속하게 소셜로 이동하면서 변화하는 마케팅 환경에 대해서 심도있게 전달해드렸습니다.
그리고, 소셜미디어를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실전에서 활용할 수 있는 내용들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소셜마케팅을 잘 활용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의 활용이 필수적인데, 소셜마케팅 마스터 과정 3주, 4주차에서는 이러한 부분을 집중적으로 전수하는 시간입니다.
자, 그럼 뜨거웠던 소셜마케팅 마스터 과정 3주차 현장모습을 소개합니다.
3주차 과정에서도 결석하신분 없이 강의장이 꽉 채워진 후에 강의가 시작되었습니다.
필자도 많은 강의를 진행했지만, 소셜마케팅 마스터 과정처럼 집중력있게 진행되는 과정은 처음입니다.
그만큼 과정에 대한 기대가 높고 열의가 대단하다고 생각됩니다. (강의 준비하는데도 책임감이 무겁고 시간이 많이 드네요^^)
소셜마케팅 마스터 과정에서는 트위터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들과 팔로워를 공격적으로 늘리는 방법들을 집중적으로 소개해드렸습니다. 아마 3주차 과정을 들은후에는 팔로워 늘리는 걱정은 안하셔도 될 듯 합니다.
트위터를 활용하는 기술적인 면들도 중점적으로 다루면서 트위터를 활용한 다양한 사례들도 소개해드렸습니다.
예를 들면 해쉬태그의 중요성을 설명하면서 해외 방송사에서 해쉬태그를 활용한 내용을 집중적으로 분석해보았습니다.
소셜마케팅 마스터 과정은 매주 화요일 저녁7시부터 9시까지 2시간 동안 진행되기 때문에 집중력을 최대한 끌어올리면서 교육을 진행하게 됩니다. 그래서 강의를 준비하는 필자도 수강하시는 분들도 임팩트있는 교육이 가능합니다.
소셜마케팅 마스터 과정 3주차에서는 트위터와 관련된 다양한 스킬과 노하우를 전수한 후에 4주차에서 진행하게 될 페이스북 마케팅을 위한 과정이 진행되었습니다.
4주차의 본격적인 페이스북 마케팅을 위해서 준비해야할 사항들은 무엇이고, 페이스북 프로필, 그룹, 페이지에 대한 내용을 전달해드렸습니다. 그리고 페이스북 마케팅의 트렌드 분석과 해외의 재미있는 사례를 소개해드렸습니다.
함께 읽어보시면 좋은 포스트 : 덴마크 초코렛 “Anthon Berg” 선행마케팅
온라인마케팅의 흐름이 빠르게 소셜로 넘어가고 있기 때문에 소셜마케팅 마스터 과정에서도 중점적으로 교육하게 됩니다.
많은 수강생들의 교육열의와 한주 한주 진행되는 충분한 준비시간으로 알찬 교육이 되는거 같습니다.
앞으로 남은 소셜마케팅 마스터 과정 4주차 교육에서는 본격적인 페이스북 마케팅을 알아보고 페이스북 페이지 개설, 광고, 이벤트 진행등의 실전 노하우들을 전수해드릴 예정입니다.
소셜마케팅 마스터 과정에 참여하실 기업체 마케팅 담당자, 웹사이트 운영자 등의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소셜마케팅 마스터 과정 바로가기 : http://edu.facebookpag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