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기업, 벤쳐기업 관계자를 위한 고벤쳐 포럼 후기
고벤쳐 포럼은 국내에서 스타트업 기업을 운영중인 분들이나, 벤쳐기업을 운영하시는 분들이 자유롭게 네트워킹을 갖는 모임입니다. 매월 마지막주 목요일 저녁에 개최되는 모임으로써 비즈니스 인맥이 필요하신 분들에게는 좋은 행사입니다.
지난달에도 필자는 참여해서 후기를 남긴적이 있어서 이웃분들에게는 친숙?한 모임일 겁니다.
지난번 고벤쳐 모임에서도 모임시작이후 최대 인원이 참가했는데, 이번에는 또 한번의 기록을 갱신하는 모습이었습니다.
자~ 그럼 뜨거웠던 고벤쳐포럼 8월 모임의 현장으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이번 고벤쳐 포럼은 상암동 DMC 빌딩 12층 다목적 홀에서 열렸습니다. 매월 마지막주 목요일에 열리게 되는데, 모임에 참석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ONOFFMIX” 에서 참가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필자는 행사시간에 맞춰서 상암동 DMC 빌딩으로 향했습니다.
고벤쳐 포럼이 열리는 상암동 DMC 빌딩 모습.
(고벤쳐 포럼은 매월 다른장소에서 열립니다. 9월에 괜히 이쪽으로 가시지마세요^^)
DMC 빌딩 로비의 모습입니다. 여기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12층으로 고고씽~
행사장 입구에 도착하게 되면 “ONOFFMIX” 신청시에 입력한 이름과 소속이 스티커 명찰로 인쇄되어 있습니다.
스티커 명찰을 받고서 입장하다보니 “마음커뮤니케이션” 박진만 대표님이 “좋아요” 쿠폰을 주시고 계시더군요.
“좋아요” 쿠폰으로 “좋아요” 놀이한번 해봤습니다.
행사시간인 6시 정각보다 조금 늦게 도착했는데,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남는 좌석 하나없이 꽉 차있는 모습입니다.
행사장을 가득메운 참여자들의 열기가 느껴지시나요~
“아이앤컴바인 CEO” 이신 이민희 대표가 회사 비즈니스 소개를 하는 모습입니다.
“SM엔터테인먼트” 안수욱 부문장이 SM의 해외진출과 관련된 이야기들을 강연중이십니다.
강연과 “5분 스피치 회사소개” 가 끝난후에는 자유로운 네트워킹 시간이 진행되었습니다.
고벤쳐 포럼을 주관하시는 고영하 회장님이 보이시네요, 오른편에 검은 모자를 쓰신분은 “권오현” 님으로 이번 고벤쳐 포럼에서 “소셜네트워크와 협업” 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하셨습니다.
행사장 복도까지 발디딜틈없이 네트워킹 하는 분들로 가득찬 모습입니다.
이번 고벤쳐 포럼은 참석하시는 분들의 열기로 가득찬 모임이었습니다. 비즈니스를 하시거나 창업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9월 고벤쳐 포럼에 꼭 한번 참석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좋아요 쿠폰… ㅋㅋ
재밌네요.
이런 포럼이 많아져야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잘 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