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그룹, 스타트업 & 엔젤투자 클럽
이전 포스트에서 페이스북 그룹을 만드는 방법과 다양한 페이스북 그룹의 설정들에 대해서 안내해 드렸습니다.
필자는 페이스북 그룹에 자의반, 타의반으로 많이 가입이 되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애정을 가지고 활동하는 모임이 “스타트업 & 엔젤투자 클럽” 입니다.
8월 16일에 대규모 네트워킹 파티를 계획하고 있기 때문에 중간점검 차원에서 정기모임을 가졌습니다.
오늘은 “스타트업 & 엔젤투자 클럽” 정기모임 분위기와 진행내용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스타트업 & 엔젤투자 클럽 정기모임
이번 정기모임과 8월 16일에 진행될 네트워킹 파티는 논현동에 위치한 “플래툰 쿤트할레”에서 진행됩니다.
먼저 “플래툰 쿤트할레”의 전경을 살짝 소개해드립니다.
강남 건물숲 사이에서 플래툰을 보게 되면 처음에 조금 놀라게 됩니다. 컨테이너를 붙여서 만든듯한 독특한 외관입니다.
전면 유리로 건물을 설계해서 모임을 하면서도 확트인 전망에 시야가 시원합니다.
모임시간에 약간 늦은 관계로 서둘러서 모임이 있는 3층으로 향합니다.
많은 회원님들이 명함을 주고 받으면서 네트워킹을 하고 계십니다.
“스타트업 & 엔젤투자 클럽” 사무총장이신 김광식 대표님의 뒷모습이 보이네요. 이번에도 모임 주재하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주)마음커뮤니케이션 박진만 대표님이 오늘 모임의 주제와 내용을 안내해주고 계시네요^^
스타마즈 대표님이 “스타트업 & 엔젤투자 클럽” 회원들을 위해서 과감히 동영상 제작비용을 협찬하신다고 합니다.
UCC,기업홍보 동영상을 계획중이신 분들에게는 희소식이네요^^
모바일 게임을 만드시는 회사의 대표께서 자사의 앱 게임을 소개해주고 계시네요
(회사명과 대표님 성함을 메모하지 못했네요,.. 댓글로 남겨주시면 수정해 드리겠습니다.)
금강산도 식후경 아니겠습니까?? 피자와 생맥주 한잔을 맛있게 먹었네요^^
후렌치 후라이도 함께 곁들여서 더욱 좋았습니다.
두근두근 모바일 대표님께서 모바일 광고 솔루션에 대해서 설명해 주고 계십니다.
정기모임에도 많은 대표님들께서 참여해 주셔서 더욱 뜻깊은 자리였습니다.
스캔라이프 대표님께서 QR코드를 이용한 비즈니스 모델을 설명해 주고 계십니다.
쉬프트W 대표 께서는 다양한 시도를 하시는 것으로 보이더군요,. 현재 소셜커머스 모음사이트인 “소쿠리”를 운영하고 계시고 향후에는 스타트업 기업들이 필요한 인력들을 소개해주시는 사이트를 계획중이십니다.
인력채용에 애를 먹고 있는 많은 스타트업 기업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DFJATHENA 대표님 께서는 벤쳐캐피탈을 운영하시는 분으로써 투자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설명해 주고 계십니다.
우리에게 우주인으로 유명한 고산 대표님께서 현재 추진중인 비즈니스 모델을 설명해 주고 계십니다.
테르텐 대표님께서 디지털 DRM 과 관련된 업황과 앞으로 테르텐의 비전에 대해서 설명하는 모습입니다.
한류우드 대표님 입니다. 이분이 저에게는 고통?을 안겨주신 분입니다. 영어로 비즈니스를 설명해 주셔서 알아들으려고 바짝 정신을 차리게 하신 분입니다.
사실 제가 영어는 낮에만 공부해서 밤에는 영어가 잘 안되거든요,. 다음번엔 동시통역이라도^^
코닉스 그룹 대표님이십니다. 참 재미있는 비즈니스를 하시는 분인데, 날으는 로봇새라든지 우리가 한번쯤 상상해보는 일들을 현실화 시키시는 분입니다.
제품 발표하시는 날에는 꼭 한번 참석해 보고 싶게 만드시더군요,..
Afterabc 최현식 대표님이십니다. 우리나라의 왜곡된 웹환경을 개선하려고 노력하시는 모습 참 보기 좋습니다. 화이팅~
모임에 참가하신 회원님들의 다양한 비즈니스와 8월 16일로 예정된 네트워킹 파티 관련내용을 협의한 후에 박진만 대표님이 앞으로의 계획들에 대해서 설명해 주고 계시네요.
정기모임을 끝마치고 난후에 플래툰 쿤트할레의 전경입니다.
많은 분들과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 정보를 얻게 되서 뿌듯하고 유익한 정기모임 자리였습니다.
8월16일 네트워킹 파티도 성공적으로 개최되길 기원해봅니다.
멋진 모임을 가지셨네요….. 무슨일이든 좋은 성과있으시길 바랍니다…^^
저명한 인사들이 참여한 모임이군요.
전도 유망한 분들이 모이셨군요.
상당히 유익한 시간이 됐으리라 생각됩니다.
이런 분들의 회합과 프리젠 제목만들어도..
시류를 아는데 도움이 되네욥~!
항상 앞서 나가는 느낌을 준다 싶었더니 좋은 모임에도 참석을 하고 계시는군요.
뒤따라 살살 갈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