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의 이동통신 기업인 스위스컴에서 멋진 바이럴 마케팅 영상을 선보였네요~
아이스하키 경기장을 이용해서 SF영화?의 장면들을 연출한 모습인데요~
경기장에 모인 많은 사람들에게 이색적인 경험을 선사함으로 바이럴 효과가 기대되네요~
스위스컴에서 TV 2.0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해서 연출한 마케팅 사례입니다~
VOD 서비스의 특징인 영화같은 스토리 텔링을 통해서 진행한 모습이네요~
아이스하키 경기장의 규모와 음향시설을 이용해서 실감나는 경험을 선사합니다~
대형스크린을 활용해서 진행한 마케팅은 스토리를 잘 연결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스위스컴은 영화같은 연출로 VOD 서비스를 강조했다면, 프랑스 생수 브랜드에서는 운동과 연결했죠~
헬스기구를 이용해서 사람들이 운동을 하게 되면 대형 스크린이 플레이 되는 형식이죠~
생수와 운동을 재치있게 연결시켜서 클리오 광고제에서 수상한 사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