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네켄은 기발한 마케팅을 자주 선보이는 기업인데요,
흥미로운 상황을 연출한 후에 사람들의 모습을 관찰하는 형식이 많아요~
코카콜라도 요런 형태로 많이 진행하는데,.
제품의 연구개발 보다는 마케팅이 중요한 특성때문이겠죠~
사람들이 재미있어 할만한 상황을 연출하는 것도 힘들것도 같지만,.
매번 기상천외한 상황들로 보는 사람들을 즐겁게 하는 묘미도 있네요~
오늘 이야기는 유럽 남자들이라면,. 보고 싶어 안달하는 챔피언스리그 경기를 활용했네요~
친구와 축구경기를 선택해야 한다면?
축구에 열정적인 이태리 남자는 어떤 선택을 할까요?
행운처럼 생긴 챔피언스리그 축구경기 티켓으로 우정과 축구에 대한 고민이 시작되는데요,.
물론 긴 고민의 시간? 없이 축구장으로 향하게 된 남자의 이야기 입니다~
축구장 전광판을 이용해서 스토리를 전개하는 방식이 재미있는데요,
몰래카메라 형시으로 당황하는 남자의 표정을 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일전에도 취업면접 상황을 재미있게 활용해서 축구장 전광판으로 연결한 사례가 있었죠~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축구장을 활용하면 마케팅 효과가 제대로 나타날듯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