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럴 마케팅 사례, 포르쉐 자동차 배기음이 들려주는 생일축하노래

바이럴 마케팅 사례, 포르쉐 자동차 배기음이 들려주는 생일축하노래

오늘은 포르쉐 자동차의 카랑카랑한 배기음이 들려주는 생일축하노래 바이럴 마케팅 사례입니다.

포르쉐 자동차와 할리데이비슨 오토바이의 공통점은 무엇일까요?

두 제품 모두 일반적인 사람들이 선택하는 제품들은 아니라는 점입니다.

또 한가지 공통점은 독특한 배기음으로 강렬한 첫느낌을 선사한다는 점입니다.

지난 크리스마스 시즌에 할리데이비슨 오토바이에서 배기음으로 연주되는 멋진 캐롤을 선보인적이 있습니다.

할리데이비슨이 독특한 배기음으로 크리스마스 캐롤을 들려주었다면,

오늘 소개하는 포르쉐 자동차는 배기음으로 생일축하노래를 들려주는 바이럴 마케팅을 선보였습니다.

다양한 모델의 프로쉐 자동차들이 피아노 건반 모양으로 배치되어 있습니다.

이 자동차들은 배기음마다 도레미파솔라시도의 음계를 연주하게 됩니다.

포르쉐 자동차는 배기음으로 연주되는 음악을 통해서 소셜미디어에 연결합니다.

그리고 사람들에게 포르쉐 자동차의 배기음을 통해서 직접 연주를 하도록 연결한 점이 인상적입니다.

오늘은 포르쉐 자동차의 배기음을 활용한 바이럴 마케팅 사례를 소개해드렸습니다.

할리데이비슨 오토바이, 포르쉐 자동차의 특징을 잘 활용해서 기획한 점이 돋보입니다.

또한 소셜미디어로 연결해서 사람들에게 게임 형식의 독특한 경험을 선사한 점도 훌륭하네요^^

Leave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