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 자동차에서 포루투칼 리스본 시내에서 진행한 바이럴 마케팅 영상을 소개합니다. 2014 UEFA 챔피언스리그의 결정전을 미리 볼 수 있는 이벤트로써, 참여하는 사람들의 표정이 재미있습니다.
2014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을 미리 만난다? 포드 자동차의 바이럴 마케팅
포드 자동차는 2014 UEFA 챔피언스리그의 공식 스폰서 입니다. 2014 UEFA 결승전은 포로투칼의 리스본에서 개최되게 됩니다.
이러한 결승전을 미리 만날 수 있는 바이럴 마케팅을 리스본 시내의 번화가에서 진행하였습니다.
보통 챔피언 결정전이 끝나고 나면 우승팀이 우승컵을 들어올리는 장면을 연출하게 됩니다. 이런 모습을 시내에서 연출 할 수 있도록 특수한 장치를 설치하였습니다.
이미지에서 보여지는 것처럼 챔피언 우승컵을 번화가 중심에 설치한 모습입니다. 누구나 컵을 들어올릴 수 있을 거 같은데, 특수한 장치로 인해서 웬만한? 힘으로는 꿈쩍도 하지 않습니다.
건장한 성인 남자가 온힘을 다해도 들 수 없을 뿐더러, 두명이 함께 들어올리려고 해도 바닥에서 떨어지지 않습니다.
그런데, 어떤 힘으로도 떨어지지 않더 우승컵이 어린아이에게는 너무도 쉽게 들어올려지게 됩니다.
우승컵이 들어올려지는 순간 2014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이 끝났을 때의 모습이 연출됩니다.
바이럴 마케팅 영상을 보는 사람들에게 설레임과 잔잔한 감동을 전달하는 프로모션입니다.